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성비 갑 ‘OMO3 삿포로 스스키노 by 호시노 리조트’

  • Editor. 이성균 기자
  • 입력 2024.03.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MO3 삿포로 스스키노 로비

홋카이도에서 가장 화려한 번화가는? 대부분 삿포로 스스키노를 떠올릴 것이다. 스스키노를 잘 즐기려면 튼튼한 위장과 체력, 쾌적한 숙소가 필요하다. 

OMO의 자랑, 다양한 가게를 모아 놓은 고킨조 지도

OMO3 삿포로 스스키노 by 호시노 리조트(OMO3 Sapporo Susukino by Hoshino Resorts)가 있으니 숙소 고민은 끝. 접근성(스스키노역에서 도보 5분), 로컬 액티비티, 가성비 등으로 무장한 호텔이다.

슈페리어 트윈 객실

특히, OMO3 삿포로 스스키노는 여행자가 스스키노의 맛집을 종횡무진 누비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고킨조 지도가 유독 커 보이고, 징기스칸(양고기 구이) 맛집 지도 제공, OMO레인저의 스스키노 0번가 투어(삿포로에서 가장 오래된 지하 식당가 구역+현지인 맛집 탐방) 등 식당 알리기에 진심이다. 그도 그럴 것이 스스키노에만 3,500개의 식당이 있다고.

간소 라멘 요코초 삿포로 쿠폰
쿠폰을 화용해 라멘 골목에서 즐긴 콘버터 미소 라멘

심지어 삿포로 라멘 골목 투어가 포함된 객실 상품도 있다. 간소 라멘 요코초 삿포로(Ganso Ramen Yokocho Sapporo, 17개 라멘 가게가 모인 골목)의 라멘을 두루두루 즐길 수 있도록 3장의 쿠폰을 제공한다.

OMO 레인저와 함께한 스스키노 0번가 투어. 삿포로에서 역사가 깊은 지하 맛집 골목이다

지친 몸은 침대에 맡기자. 가성비가 핵심인 곳이지만, 개관 3년차 호텔이라 전체적으로 쾌적하다. 객실은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것만 딱 갖췄는데, 성인 2명이라면 슈페리어(21m2, 더블 또는 트윈)가 적당하다. 재밌는 공간이 하나 더 있다. 

24시간 운영되는 OMO Food & Drink Station
홋카이도, 그리고 삿포로 로컬 가게들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OMO3는 아침 뷔페 식당 대신 OMO 스타일의 24시간 편의점(OMO Food & Drink Station)을 운영하고 있다. 구경하는 맛이 쏠쏠한데, 삿포로 로컬 가게들의 빵과 과자 등이 매대를 채우고 있다.

동계 시즌에는 스키어들을 위한 공간도 운영한다

참, OMO는 일본의 명품 호텔 호시노야(HOSHINOYA)를 운영하는 호시노 리조트의 또 다른 브랜드다. 도시의 매력을 탐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로컬 지향 브랜드이며, OMO 뒤에 붙는 숫자(1·3·5·7)에 따라 호텔 콘셉트가 조금씩 다르다.

글·사진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